대만 여행 가능성에 GOP 백 Pelosi에서

대만 여행 가능성에 GOP 백 Pelosi에서 증가하는 숫자

대만 여행

넷볼 워싱턴 (AP) —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보고된 대만 순방 계획은 워싱턴의 정치적 분열을 뒤집고 조 바이든 대통령과 자치

섬 방문을 둘러싸고 갈등이 생겼고 저명한 공화당 의원들은 평소 경멸하는 정치적 상대를 격려했습니다. .

Pelosi의 지지자들은 보수적인 공화당 상원의원, 최소 2명의 전 트럼프 행정부 관리, 그리고 공화당원이기도 한 대만을 방문한

마지막 하원의장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중국이 그녀가 간다면 강력한 대응을 위협하더라도 Biden에게 여행을 지지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D-California의 Pelosi는 공개적으로 여행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백악관과 의장국은 아직 직접적으로 서로에게 도전하지 않았고 바이든은 펠로시가 가지 말아야 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았다.

바이든은 중국의 영향력 확대를 자신의 외교 정책 기조의 핵심 부분으로 삼았지만 바이든과 중국의 관계는 복잡하고 긴장을 불필요하게

대만 여행 가능성에

악화시키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중국은 민주적이고 자주적인 대만을 자국 영토로 간주하고 무력으로 합병할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백악관은 바이든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또 다른 통화를 준비하고 있다.

바이든이 펠로시를 공개적으로 지지하도록 압박하는 합창은 또한 대통령이 중국에 대해 충분히 강경한 사람으로 인식될 수 있는 위험을 높이고 있습니다.

벤 사세 상원 의원은 월요일 “펠로시 의장은 대만에 가야 하고 바이든 대통령은 시 주석에게 중국 공산당이 할 수 있는 일이 전혀 없다는 점을 충분히 분명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더 이상 나약함과 자제력은 없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대만은 동맹국이며 중의원 의장은 중국 공산당의 위협을 노려보는 대만 남녀들을 만나야 합니다.”

월요일 백악관은 연설자가 바이든의 축복을 받았는지 여부를 포함해 펠로시 의장의 방문을 확인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여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펠로시 의장의 가능한 계획에 직접적으로 응답하지 않은 채 “정부는 지정학적,

안보적 고려사항을 포함해 잠재적인 여행에 대한 정보와 맥락을 의회 의원들에게 정기적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의원들이 스스로 결정할 것”

미 국무부 대변인 네드 프라이스(Ned Price)도 우려 사항에 대한 논의를 거부했다.

프라이스는 중국 정부를 중국 정부로 인정하지만 허용하는 미국의 입장을 언급하며 “우리의 정책을 다시 설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페이와의 비공식 관계 및 방위 관계.

관리들에 따르면, 행정부는 개인적으로 다가오는 행사의 수렴이 펠로시 의장의 방문에 대한 중국의 반응을 훨씬 더 강력하고 활기차게 만들

수 있다고 특히 우려하고 있습니다. 시진핑이 집권을 더욱 공고히 하려는 11월로 예상되는 중국 공산당 대회가 그러한 행사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