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 중인 2020년: 조사

검토 중인 2020년: 조사

우리 기자들은 콩고에서 에볼라 구호 활동가들에 대한 성적 학대 혐의, UN이 비밀로 하려고 했던 데이터 유출 등을 폭로했습니다.

검토 중인 2020년

토토사이트 성 학대, 부패, 구호 자금 누락, 데이터 유출 및 은폐 혐의: 2020년에 수십억 달러 규모의 구호 부문을 조사하면서 우리의 조사

보고서는 이러한 주제와 기타 주제를 조사했습니다.

대유행이 닥치기 전에도 구호 세계에서 비밀을 쫓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데이터 수집 및 공유는 UN 기관과 NGO 간에 산발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 공공 부문과 달리 – 언론인은 정보의 자유 법률에 의존하여 철저히 보호된 정보를 빼낼 수 없습니다.

COVID-19는 새로운 장애물을 세웠다. 폐쇄와 여행 제한은 종종 현장 보고를 방해했으며 바이러스에 감염될 위험은 기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취한 예방 조치의 이미 긴 목록에 또 다른 걱정을 추가했습니다.

정부, 유엔 기관 및 NGO로부터 답변을 받는 것도 모든 사람들이 팬데믹에 집중했기 때문에 느려졌습니다.

검토 중인 2020년

정부 기관은 이 지역에서 기록적인 수의 기형아 출산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되는 에티오피아 금광에 대한 조사 과정에서 “2개월 후에 다시

전화해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유출된 보고서를 얻었고 다른 보고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팬데믹이 닥치기 전에도 구호계에서 비밀을 쫓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행운을 잡았습니다. 2019년 콩고민주공화국에서 발생한 에볼라 발병에 대해 보고한 후 스며든 몇 가지 팁이 퍼졌습니다.

하나는 발병에 대응하는 구호 활동가의 성 학대 혐의에 관한 것입니다.

성적 학대와 착취 스캔들은 인도주의적 환경에서 너무나 흔한 일이 되었으며, UN 평화유지군과 관련된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러나 발병 당시 대응 허브였던 베니에서는 에볼라 발병 당시 구호 요원(대부분 세계보건기구에서 온 것으로 추정됨)이 에볼라 발병 기간

동안 어떻게 그들을 일용 섹스 계획으로 유인했는지 설명하는 50명의 여성을 발견했습니다.More news

이야기를 얻는 데 거의 1년이 걸렸고 우리는 Thomson Reuters 재단과 협력했습니다.

사생활을 위협하지 않으면서 여성들의 목소리가 들릴 수 있도록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결국 이 이야기는 전 세계 언론사에서 재출간되거나 인용되었고, 유엔과 NGO는 여성 의혹에 대한 조사를 약속했다.

인도주의적 환경에서 데이터 책임을 조사하는 지속적인 취재의 일환으로 우리는 주요 UN 데이터 침해를 발견했습니다.

또 다른 조사는 Black Lives Matter 시위와 George Floyd Jr.의 사망 사이에 제공된 내부 고발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전 가톨릭 구호 서비스 직원은 가톨릭 자선 단체가 인종 차별에 대한 몇 차례 불만을 제기한 후 수단에 있는 미국인 수장에 대해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비난했습니다.

결국, 미국인 상사는 인종 차별적 언어 폭력으로 수단에서 체포된 직후 해고되었습니다.

TNH 조사는 인도주의 부문 내 인종 차별에 대한 우리의 보도와 구호를 “탈식민화”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와 일치했습니다.